패션아일랜드가 전하는
2019 가을 시즌 패션 트렌트

청명한 하늘과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날씨를 보니 바야흐로 가을이다. 가을은 패션의 계절이라고 했던가. 패션 시장에도 가을 냄새를 물씬 풍기는 신상품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다. 트렌치코트, 플리스, 자켓, 니트까지…. 올 시즌 트렌드를 더한 디자인의 신상품들을 보니 쇼핑 욕구가 마구 샘솟는다. 그래서 준비했다. 이번 가을 시즌 옷장에 없어서는 안 될 잇 아이템! 패션아일랜드에서 함께 만나보자.

여성 가을 패션

따뜻하고 간편하게
플리스

일교차가 심한 가을에는 보온성과 날씨에 따라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편의성,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까지 더한 아우터가 인기다. 대표적인 예가 플리스다. ‘양털’이라는 뜻을 가진 이름만큼 보온성이 우수하며 착용감은 편안하고 이너는 물론 아우터로도 활용 가능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사랑받고 있다. 패션아일랜드에서는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 블랙야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 플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낙엽 닮은 감성
트렌치코트

‘가을’하면 빠질 수 없는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트렌치코트는 이번 가을에도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인기를 얻고 있다. 허리 부분을 벨트로 묶는 실루엣은 유행을 타지 않는 트렌치코트의 정석으로 이번 가을에도 사랑을 받고 있다. 긴 기장과 과장된 어깨, 넓은 칼라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트렌치코트도 빠질 수 없다. 중성적인 분위기와 멋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오버사이즈가 유행하면서 다양한 디테일이 가미된 화려한 느낌의 트렌치코트도 속속 출시되고 있다.

가을 패션의 완성 여성재킷

선선한 날씨에 멋스럽게 걸칠 수 있는 재킷 역시 가을 필수 아이템이다. 컬러와 문양, 소재, 디테일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주는 재킷으로 세련된 패션을 완성시켜 보자. 체크무늬 재킷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어김없이 사랑받고 있으며, 이번 시즌 패션 트렌드인 애니멀 패턴과 레더 소재의 재킷도 핫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패션아일랜드에서도 체크 재킷, 레더 재킷, 벨티드 재킷 등 트렌디한 디자인의 재킷들을 만나볼 수 있다.

남성 가을 패션

가을 패션의 완성 남성재킷

가을은 남자의 계절이라고 했던가. 가을 냄새가 폴폴 풍기는 세련된 재킷이 가을 패션을 완성시켜 줄 것이다. 셔츠나 니트와 함께 코디해 차분하면서도 클래식한 포멀룩을 완성할 수 있고, 티셔츠나 데님 팬츠와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캐주얼룩을 연출할 수도 있다. 무난한 블랙, 그레이, 베이지 등 단색뿐만 아니라 스트라이프, 체크무늬 등 세련된 패턴이 더해진 디자인까지 다양한 상품이 출시되고 있다.

가을바람 막아주는 방풍재킷

일교차가 큰 간절기 시즌 간편하게 걸치기 좋은 방풍재킷은 ‘바람막이’라고 불리며 매 시즌 사랑받고 있다. 바람은 막아주고 땀은 배출시켜 등산, 캠핑과 같은 야외 스포츠 활동에 제격이다. 바람막이를 고를 때, 한 두 사이즈 크게 선택하면 여러 벌의 이너를 껴입을 수 있고, 오버사이즈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도 낼 수 있다. 이번 시즌에도 각각의 브랜드만의 색깔을 갖춘 다채로운 디자인의 바람막이가 출시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이 넓다.

포근하고 따뜻하게
니트

보온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포근하고 멋스러워 보이는 디자인으로 가을에 없어서는 안 될 잇 아이템. 차분하고 세련된 느낌의 뉴트럴 컬러 아이템은 이번 시즌에도 인기다. 비슷한 컬러의 팬츠와 매치해 얼씨 룩(Earthy Look)을 완성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 얼씨룩이란 아이보리, 베이지, 브라운, 그린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뉴트럴 컬러를 주로 이용한 패션으로 이번 시즌 핫 트렌드다. 빈티지한 무드가 묻어나는 화려한 문양의 아이템을 이용한 레트로 감성의 니트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패션아일랜드

위치

대전 동구 가오동 은어송로 72

전화

042) 280-9000

영업시간  

월~목 10:30~21:00
금~일 10:30~21:30

홈페이지  

http://www.fisland.co.kr/

메인화면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