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가족 여러분!
2019년 기해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아 계룡가족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희망이 넘치길 기원합니다. 올해는 풍요를 상징하는 황금돼지의 해라고 합니다. 황금돼지의 기운을 받아 우리 모두에게 넉넉한 마음과 풍요로움이 가득한 복된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2018년은 노무관련 제도의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비정규직의 정규직 전환, 최저임금의 급격한 상승과 주 52시간 근무제 시행 등 신정부 주도 노동관련 제도의 변화와 함께 경기침체에 따른 원가절감이라는 일감 축소를 피부로 겪었습니다.

그러나, 열정과 헌신으로 노력한 직원 여러분과 아낌없는 그룹의 지원으로 소정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계룡그룹 가족과 KR서비스 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9년도 큰폭의 최저임금 상승과 지속적인 경기침체, 과다경쟁으로 인한 수익성 하락, 기회요인 보다 위험 요인이 더 많은 불확실성이 확대되는 등 시장 상황도 여전히 긍정적이지만은 않습니다.

대내외적으로 그 어느 때보다 어렵고 힘겹지만, 힘들고 어려운 일은 내가 한다는 각오로 변화에 대한 긴장과 두려움을 기대와 설레임으로 바꾸어 고객에게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과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직원에게는 안정적이고 현실화된 근무환경을 조성하여 사업목표 실현을 위해 임직원 모두 혼신의 힘을 다 하겠습니다.

우리가 느끼고 있는 “변화의 바람”은 일보 전진을 위한 “도약의 바람”으로 삼아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는 열정의 자세로 다 함께 무한한 기회의 미래로 도전해 나가겠습니다.

KR서비스는 설립 6주년을 맞아 주택임대관리업을 취득하는 등 규모의 성장을 유지해 나가는 동시에 업무프로세스 개선과 기술능력 배양으로 대내외적인 경쟁력을 확보하여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회사발전의 기틀을 마련하여 내실있는 건물종합유지관리 전문회사로 발전해 나아가겠습니다.

이제 KR서비스가 영속적인 회사로 더욱 더 발전해 나가기 위해서는 올 한해가 그 어느 해보다도 중요한 시기임을 직시하고 전 임직원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하여 회사발전의 전기를 마련하는 한 해가 되어야 할 것입니다.

저희 KR서비스를 변함없는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계룡가족 임직원 여러분들도 올해 더 큰 도약과 성장을 통해 목표를 성취해 나가시길 바라겠습니다.

계룡가족 여러분! 올 한해 승승장구 하십시오!

감사합니다.

KR서비스 대표이사 남 종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