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중앙역 리슈빌S 오피스텔

입주민의 모든 니즈
충족하는 주거 공간

지난 4월 17일, KR산업이 안산 중앙역 리슈빌S 오피스텔 모델하우스를 선보였다. 안산 중앙역 리슈빌S는 우수한 교통망과 더불어 안산문화광장, 뉴코아아울렛 등 도보 500m 내에 풍부한 인프라까지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풍부한 인프라를 갖춘 리슈빌S

KR산업이 경기도 안산의 핵심입지에 안산 중앙역 리슈빌S를 선보였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자리한 안산 중앙역 리슈빌S는 지하 6층~지상 15층, 총 288실, 전용면적은 21~28㎡로 구성된다.
보건복지부에서 발간한 ‘통계로 보는 사회보장 2017’에 따르면 1인 가구 수는 지난 2016년 539만 8000가구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한 후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1인 가구와 주택매매가 상승으로 주택 소형화 바람이 거세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한, 이동의 편리와 여유시간 확보 등을 할 수 있는 주거입지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우수한 교통망을 가진 오피스텔이 인기를 끌고 있다. 1인 가구들의 소형 오피스텔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가운데 288실 전체를 전용면적 21~28㎡로 구성한 안산 중앙역 리슈빌S는 더욱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안산 중앙역 리슈빌S는 안산 생활 인프라가 집중된 중앙역과 고잔역 인근에 자리해 대중교통시설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또한, 안산시청, 교육청 등 행정기관 밀집 지역에 있어 풍부한 행정·교육·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 게다가 도보거리500m 내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홈플러스 등의 신도심 상권이 자리한다. 문화공간의 메카로 불리는 안산 문화광장과 안산 중앙공원, 호수공원 등도 인근에 있어 쾌적한 도시 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2019년 수인선이 개통되면 인천, 수원까지도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오는 2023년 개통 예정인 신안산선은 안산에서 시작해 시흥, 광명을 거쳐 여의도까지 연결하는 노선으로 현재 안산에서 여의도까지 대중교통 소요시간이 1시간 30분이지만, 신안산선이 개통되면 30분대로 단축되며 부천과의 생활권 공유도 기대할 수 있다. 안산 중앙역 리슈빌S가 들어서는 고잔동은 2021년 개통 예정인 KTX 초지역 이용도 수월해 광역 역세권으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된다.

리슈빌 브랜드만의 특화설계

KR산업은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특화설계를 진행했다. 리슈빌S의 오피스텔 전 실은 선호도 높은 소형 평형으로만 구성했으며, 총 5가지의 타입의 다양한 평면으로 구상해 입주민의 선택 폭을 넓혔다. 더불어 일부 세대에 개방감을 살린 복층형 주거 형태와 최상층에 테라스를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특화설계로 높은 희소가치를 자랑한다.

주거에 기술을 더해 입주민이 보다 편리한 생활도 누릴 수 있다. 리슈빌S만의 최첨단 IoT시스템 도입을 통해 스마트폰 하나로 조명과 집안 시스템을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으며, 원격으로 보일러를 가동하는 난방제어 서비스, 부재 시 방문한 손님을 앱으로 확인하는 방문자 알림서비스 등을 제공해 입주민에게 첨단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리슈빌S는 안산 최초로 모든 타입에 중문을 설치해 효율적인 공간 분리와 소음 없는 편안한 생활이 가능하다.
단지 외부에는 전기차 충전구역, 자전거 주차장, 옥상정원 등을 더해
친환경적인 생활 인프라를 조성하며 미래지향적인 도시 조성에도 힘썼다.
지난 5월 2일 착공에 들어간 안산 중앙역 리슈빌S 오피스텔은 오는 2020년 8월에 준공될 예정이다. 2018년 7월 기준, 일부 잔여 세대를 분양중이며 오피스텔 저층부에 자리한 상가도 오피스텔 분양을 마치는 시점부터 분양을 시작할 계획이다.
KR산업은 앞으로도 교통망 확대에 따라 성장하는 수도권 일대에 입주자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주거 공간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