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길을 사로잡는
패션으로 바캉스를 떠나자

패션아일랜드와 함께하는 여름휴가 준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휴가를 계획하는 사람이 많아졌다. 여행을 준비하며 느끼는 설렘만큼 기분좋은 일도 없다. 여행 장소를 결정하고 숙소와 여행 루트 등을 완벽하게 준비했다면 이제는 어떤 옷을 입을지를 결정해야 할 때다.
즐겁게 떠난 휴가에서 그럴듯한 인생사진을 남기기 위해서라도 멋진 바캉스룩은 필수다.
뜨거운 햇볕 아래에서도 당신을 단숨에 패션리더로 만들어줄 바캉스룩과 패션 아이템을 패션아일랜드에서 만나보자.

계룡산업 관리부 황호준 사원과 이지은 사원이 촬영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휴가 분위기를 살리는 하와이안 셔츠

시원한 컬러감과 특유의 여름 감성을 가진 하와이안 셔츠는 매년 여름 잇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멋스러운 바캉스룩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감각적인 패션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연령층의 남성들이 하와이안 셔츠를 찾고 있다.
밝고 화려한 패턴의 하와이안 셔츠가 부담스럽다면 무채색 계열의 바탕에 포인트 패턴이 들어간 하와이안 셔츠를 입는 것을 추천한다. 차분한 컬러와 이국적인 패턴을 가진 하와이안 셔츠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보다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바캉스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활동성이 뛰어난 반바지와 샌들을 매치해보자. 셔츠 연출 방식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누구나 쉽게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뽐낼 수 있다. 베이직한 흰 티셔츠 위에 하와이안 셔츠를 카디건처럼 걸쳐주면 스포티한 스타일이 완성된다. 이와 달리 깔끔하면서도 댄디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셔츠를 바지 안에 살짝 넣어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SPAO
  • - 멋스러운 하와이안 셔츠 29,900원
  • - 활동성과 실용성을 가진 반바지 29,000원
  • - 멋스러우면서도 깔끔한 샌들 19,900원
세련된 바캉스룩을 완성할 로브 카디건

로브 카디건은 올여름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다. 일부 브랜드에서 품절 사태가 빚어질 정도로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본래 로브(Robe)는 무릎 아래까지 내려오는 길이의 가운으로 주로 실내에서 착용하는 옷이었다. 하지만 최근에 들어 비치웨어 가운으로 활용 범위가 확대되는 동시에 편안하면서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패션 트렌드와 맞물려 일상에서도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화려하면서도 시원한 무늬를 가진 로브 카디건은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패션에 멋을 더해준다. 활동성이 뛰어난 청반바지와 깔끔한 흰 티셔츠를 로브 카디건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야자수 잎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해 나무줄기 그대로의 느낌을 살린 라피아 소재의 가방을 더하면 더욱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clizy
  • - 패션에 멋을 더해주는 세련된 로브 카디건 49,000원
  • - 패턴으로 분위기를 살린 흰 티셔츠 39,000원
  • - 다리를 더욱 길어 보이게 만드는 청반바지 57,000원
패션아일랜드가 추천하는 바캉스 아이템

실용적이면서 감각적인 아이템은 여행의 편의는 물론이고 멋을 더해주는 요인이 된다.
하나의 아이템만 잘 갖춰도 여행의 질이 달라진다.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이제는 패션아이템이 된 캐리어부터 소중한 내 피부를 지켜줄 자외선 차단제까지,
풍성하고 즐거운 여름 바캉스를 위해 준비해야 할 아이템은 무엇일까

은은한 컬러와 넓은 수납공간을 가진 캐리어
엘레강스(Elegance) 블루(24인치) 259,000원

단기간 여행에 안성맞춤인 캐리어
엘레강스(Elegance) 핑크(19인치) 199,000원

진중한 멋을 더해주는 밀짚모자
담스(DAMS) 25,000원

진한 남성미를 풍길 수 있는 선글라스
BD안경원 구찌(GUCCI) 535,000원

흐르는 땀에도 끄떡없는 자외선 차단제
미샤(MISSHA) 14,800원

귀여우면서도 발랄한 느낌을 연출하는 밀짚모자
담스(DAMS) 25,000원

여성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을 함께 가진 선글라스
BD안경원 메트로시티(METROCITY) 199,000원

가벼운 발림성과 피부 투명도 개선 효과를 가진 자외선 차단제 미샤(MISSHA) 14,800원

실용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더하는 라피아백
클리지(clizy) 57,000원

편안한 외출을 위한 가벼우면서도 패셔너블한 슬리퍼 스파오(SPAO) 19,900원

입점 매장 소식

장혁민의부대찌개

등심 부대 전골 및 각종 철판구이 전문점인 장혁민의부대찌개가 입점했습니다. 더운 여름 사라진 입맛을 되찾고 싶다면 얼큰하고 맛좋은 장혁민의부대찌개로 오세요.

한양시래기명태조림

명태 맛의 진수를 체험할 수 있는 한양시래기명태조림이 입점했습니다. 명태는 필수아미노산과 메타오닌 성분이 풍부해 건강증진에 효과적인 식자재인데요. 고단백 저지방 식품인 명태는 칼슘도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