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친환경 고품질,
최상의 맛으로 찾아갑니다

스페셜 커피 브랜드 서구커피 오픈


지난 7월 3일 계룡건설사옥 1층에 스페셜 커피 브랜드 서구커피가 문을 열었다. ‘서구커피’라는 이름에는 두 가지 의미가 있다. 서구커피가 자리 잡은 대전광역시 서구, 그리고 맛있는 커피를 생산하는 유럽과 북아메리카를 일컫는 서구를 뜻한다. 지역명을 브랜드 이름으로 활용한 것에서부터 친환경 고품질, 최상의 맛까지 서구커피는 여타 커피 브랜드와 차별성을 지닌다.

계룡그룹에서 새롭게 론칭한 커피브랜드 ‘서구커피’는

그룹 임직원들, 사옥 입주기관 임직원들 그리고 지역 주민들에게 보다 건강하고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다.
그 결과, 서구커피는 레인포레스트 인증을 받은 친환경 고품질 커피 전문 브랜드로 문을 열었다.
레인포레스트란 농약과 살충제 없이 친환경적으로 커피를 생산해야만 받을 수 있는 인증으로 레인포레스트 인증커피는 커피 재배 농가에 공정한 가격을 지불함으로써 커피 생산지와 농가 그리고 소비자들까지 생각한 착한 커피이다.
서구커피에서는 커피뿐만 아니라 스무디, 에이드, 생과일주스, 차 등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맛볼 수 있다. 커피 또한 두 가지 원두로 구성해 맛의 다양화를 꾀했다.
스페셜 커피의 가격도 시중보다 저렴하게 책정해 많은 사람들이 친환경 고품질의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게 했다.
계룡건설 사옥 1층에 위치한 서구커피는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