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Island

가을 타는

그 남자, 그 여자

패션아일랜드에서 글렌체크와 레드 아이템을

선선한 바람과 함께 옷장의 분위기도 달라지기 시작했다. 높고 푸른 가을빛 하늘과 짙고 선명한 낙엽이 옷장에도 찾아온다.
멋을 내기 가장 좋은 계절, 가을. 패션아일랜드에서 영원한 스테디셀러 글렌체크와 레드 아이템으로 가을을 맞아 보자.


•계룡건설 총무부 김용규 사원과 김선미 사원이 촬영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가볍게 걸치기 좋은 글렌체크 재킷

지난가을부터 인기를 끌기 시작한 글렌체크 재킷이 올가을에도 인기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글렌체크는 스트라이프를 가로, 세로로 배열한 격자무늬로 주로 실을 배합해 제조하는 트위드 직물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글렌체크 재킷은 다른 아이템과 쉽게 매치할 수 있어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다. 회색빛 글렌체크 셔츠가 작년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깔끔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여기에 흰색 또는 검은색 셔츠나 티 등을 함께 매치하면 된다.
남성의 경우 재킷과 같은 무늬의 바지와 갈색 구두를 함께 매치해 보자. 깔끔한 정장에 구두로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좀 더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겨울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늦가을에는 글렌체크 정장에 폴라티를 매치해 계절감을 더할 수 있다.
여성의 경우 자신의 체형보다 조금 큰 글렌체크 재킷을 선택하는 것이 인기다. 품이 큰 아이템이 다시 인기를 끌어 트랜디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품이 큰 글렌체크 재킷에 청바지를 매치하면 좀 더 캐주얼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좌] 깔끔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글렌체크 정장 세트 / 229,000원 에스티코(STCO)
[우] 어디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글렌 체크 재킷 / 79,800원 반에이크(VAN AKE)
[우] 포인트 있는 그래픽 티셔츠 / 19,800원 반에이크(VAN AKE)
[ 소개 제품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에스티코(STCO)
반에이크(VAN AKE)

체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하는 레드

가을 하면 역시 레드 컬러가 강세다. 가을과 겨울에는 봄, 여름에 비해 상대적으로 어두운 아이템이 많아지는데, 이때 레드 아이템을 더하면 지루하지 않은 느낌을 연출 할 수 있다. 레드는 채도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니 다양한 색감의 레드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도 좋다.
올해는 작년에 이어 여전히 말린 장밋빛 아이템이 인기를 끈다. 여성의 경우 말린 장밋빛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고 여기에 채도가 낮은 레드 컬러 아이템을 매치하면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봄, 가을과 달리 채도가 낮은 레드 아이템을 선택하면 붉게 물들어가는 낙엽과 어울리는 느낌을 낼 수 있다.
강렬한 색이 부담스럽다면 레드와 블랙이 적절히 배합된 아이템을 선택한다. 체크무늬 레드 셔츠에 청바지를 매치하거나, 검은 재킷에 레드 클러치 백을 매치해 밋밋한 가을 패션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다. 레드 아이템은 검은 라이더 재킷과도 잘 어울리는데, 레드 니트와 검은 라이더 재킷을 함께 입어 좀 더 멋스러운 가을 분위기에 도전해 보자.

[좌]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는 체크무늬 레드 셔츠 / 49,900원 니(NII)
[우] 가을 패션에 포인트를 더해주는 레드 카디건 / 39,900원 니(NII)
[우] 데일리 코디가 가능한 편안한 청치마 / 49,900원 니(NII)
[ 소개 제품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니(NII)

패션아일랜드 한가위 특별 행사

한가위를 맞아 패션 아일랜드가 특별한 행사를 진행합니다.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패션 아일랜드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해 보세요.
홈페이지 http://www.fisland.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