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어가는 페이지

계룡가족의 여행

“여행은 재충전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가을이 오면 괜스레 마음이 바빠지기도 하고 한 해 동안 계획했던 것을 다시금 떠올리며 힘을 내 보자며 자신을 다독이는 때이기도 합니다.
지난 여름, 계룡가족은 어떻게 재충전의 시간을 보냈을까요?

우수후기


계룡건설 총무부 김용규 사원


저는 지난 7월 23일부터 25일, 2박 3일간 여자친구와 대마도를 다녀왔습니다. 비행기보다 배를 이용한 여행을 해 보고 싶었고, 성수기 국내 여행보다 오히려 저렴한 비용으로 일본여행을 할 수 있다는 이점 때문에 대마도 여행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대마도는 크게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는 상대마도(히타카츠)와 번화가에서 쇼핑을 즐기 수 있는 하대마도(이즈하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두가지를 모두 즐기기 위해 2박 3일의 일정을 택했습니다. 첫날은 히타카츠항으로 입국하여 이즈하라로 이동해 쇼핑과 각종 먹거리를 즐기고, 둘째 날은 히타카츠로 다시 올라가 해수욕과 온천을 즐기며 피로를 풀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짧았지만 즐겁고 추억이 가득한 여행이었습니다.

작년 여름, 가족과 함께 걸었던 제주도 올레길이 떠오릅니다. 가슴이 탁 트이는 멋진 경치를 바라보며 걸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날이 더 선선해지면 다시 한 번 가 보고 싶어요.


KR산업 경영기획팀 서정열 과장

지난 8월 23일~27일 베트남에서 친구들과 맛있는 것도 먹고 다양한 구경을 통해 힐링하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계룡건설 예당저수지 물넘이확장공사 현장 김진교 사원

이번 휴가는 삼부자가 일본으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여행을 다녔으면 좋겠습니다.


계룡건설 영업부(서울) 김민성 대리

지난 7월 9일부터 13일까지 베트남 다낭으로 휴가를 다녀왔습니다. 친한 언니와 다녀온 여행이었어요.
사진을 보니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계룡건설 비서실 박은선 사원

저는 지난 7월 24일부터 28일까지 친구와 함께 해운대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계룡건설 황악산 하야로비공원
건축공사 현장 김문겸 사원

지난 8월 16일에서 18일까지 대만 여행 중 중정기념당 에서 촬영한 사진입니다. 37도가 넘는 날씨에 고생은 했지만 몸과 마음에 힐링이 되었던 여름 휴가였습니다


계룡건설 외주구매부 이상호 사원

저는 지난 7월 15일부터 19일까지 친구와 싱가포르를 여행했습니다. 사진은 멀라이언 파크에서 찍었습니다. 맑고 구름 많은 하늘이 우리나라와는 참 다르죠?


계룡건설 비서실 김현주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