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산업 사장 박성수 신년사

2018년!
앞서가는 계룡산업을 만듭시다


2018년 무술년, 새로운 결의와
열린 마음으로 목표를 향해 달려나갑시다

새해에도 임직원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도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맡은바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며 최선을 다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새해에도 임직원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에도 행복이 늘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맡은바 본연의 업무에 충실하며 최선을 다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는 유난히 안타까운 사고들이 많이 발생하며 온 국민이 걱정과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아울러 지난해 쉽지않은 경영환경 속에서도 괄목할만한 매출성장과 영업이익을 창출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년에는 4차 산업혁명의 가속화와 산업구조 및 경쟁 구도의 근간이 빠르게 바뀔 것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회를 우리 것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기존의 방식을 과감히 벗어버리고 사업구조, 사업방식 및 조직문화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며 주도면밀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임직원 여러분!
2018년의 국내외 시장 환경은 긍정과 부정이 교차하고 있지만, 아직은 불확실한 것이 사실입니다.
고객을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적극적으로 권유하는 응대 자세만이 더 큰 도약과 성취를 이루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올해는 60년 만에 맞는 ‘황금 개띠’의 해입니다. 개띠 해에는 사회에 활력이 넘치고 국운도 왕성해진다고 하였습니다. 임직원 모두 새로운 결의와 열린 마음으로 목표를 향해 달려나갑시다.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올해의 슬로건을 ‘앞서가는 계룡산업, 함께하는 계룡산업, 힘 있는 계룡산업’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앞서가는 기업들은 생각하는 방식이 다르다고 합니다. 내가 아홉 가지를 잘하더라도 상대가 한 가지를 더 잘하면 과감히 배우는 사람이 항상 다른 사람보다 앞서갑니다. 남들보다 한발 먼저 앞서가고 가족, 협력사와 함께하는 힘 있는 계룡산업의 길을 열어가려 합니다.
다시 한번 임직원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