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티셔츠는 이제 그만

패션 아일랜드에서 센스 있는 커플룩 고르기

오랜만에 연인과 떠나는 여행. 커플룩을 고르기로 결정했는데, 취향이 달라 갈등이 생긴다.
똑같은 티셔츠를 사서 입자니 조금 민망하기도 하다. 식상한 커플룩은 이제 그만!
트렌디한 커플이라면 패션 아일랜드에서 각자의 취향을 살리면서도 함께 있을 때 더욱 빛을 발하는 커플룩을 선택해 보자.
계룡산업 죽암휴게소 박재현 주임과 예비신부 양승현 씨가 촬영에 참여해주셨습니다.

다른 스타일이 만나 독특한 분위기를 만든다

깔끔한 정장 차림을 좋아하는 남성과 걸리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여성이라면 같은 듯 다른 스타일링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
각자의 취향에 맞는 비슷한 색 계열의 아이템을 선택해 재치 있는 커플룩을 완성한다. 남성이 흰 남방과 남색 면바지로 베이직한 스타일을 연출했다면, 여성은 흰 티셔츠와 미니스커트, 혹은 깔끔한 원피스로 걸리쉬한 매력을 살린다.
이와 반대로 여성이 카멜 색 재킷과 검은 티셔츠를 선택했다면, 남성이 검은 남방을 선택한다. 우아한 여성의 이미지와 댄디한 남성의 이미지가 합해져 근사한 레스토랑에서도 문제없는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어디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깔끔한 흰 남방 / 49,800원 클라이드
신축성이 좋아 활동이 편한 남색 바지 / 39,800원 클라이드
더운 여름, 시원한 바다가 생각나는 원피스 / 39,800원 클라이드
[ 소개 제품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비슷한 아이템이 조화를 이룬다

비슷한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만으로도 두 사람의 애정을 표현할 수 있다. 남성이 회색 계열의 남방을 선택했다면, 여성이 흰색 라운드 티셔츠에 회색 계열의 바지를 매치해 보자. 비슷한 색을 가진 아이템을 활용하면 함께 있을 때 더욱 빛을 내는 매력 있는 커풀룩을 연출할 수 있다.
여성이 정장 차림을 즐겨 입는다면, 서로 다른 색의 재킷을 코디하는 것도 좋다. 여성이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흰색 계열의 정장을 입었다면, 남성이 흰색 티셔츠 위에 남색 재킷을 입어 보자.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를 위해 재킷은 리넨 소재를 선택해 시원함을 더하는 것이 좋다.

시원한 소재로 한 여름에도 입을 수 있는 흰 셔츠 / 19,900원 폴햄
흰색과 회색이 섞여 단조로워 보이지 않는 남방 / 39,900원 폴햄
허리를 밴딩 처리해 누구나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숏 팬츠 / 29,900 폴햄
[ 소개 제품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스트라이프 티셔츠와 데님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패션계의 스테디셀러다. 유행을 타지 않고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어 손이 가는 아이템이다. 굵기가 다른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선택해 스포티한 커플룩을 연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굵기, 색에 따라 다른 분위기를 내기에 색다른 커풀룩을 연출할 수 있다.
더 스포티한 느낌을 원한다면 데님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자.
데님 소재의 아이템도 스트라이프처럼 디자인, 색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남성이 밝은 데님 소재의 바지를, 여성이 어두운 소재의 청치마를 코디해 주말 스트릿 패션을 뽐내 보자.

시원해 보이는 굵은 스트라이프 티셔츠 / 29,000원 버커루
허리를 밴딩 처리 해 도심 속 활동복으로 활용 가능한 바지 / 89,000원 버커루
어디에서 쉽게 매치할 수 있는 스트라이프 티셔츠 / 29,000원 버커루
독특한 디자인으로 어디서나 눈길을 끄는 청바지 / 179,000원 버커루
[ 소개 제품 가격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폴햄
클라이드
버커루

"패션 아일랜드 새소식"

패션아일랜드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하나, 6월 입점 매장 소식

1층 / 디스커버리 :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가 입점합니다. 활동성은 높이고 스타일은 깔끔한 아웃도어를 만들어보세요.

3층 / 올리브영 : 코스메틱 멀티숍 올리브영이 입점합니다.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보세요.

둘, 몰빵대전은 계속된다

패션 아일랜드 최대 할인 이벤트, 몰빵데이가 6월에 열립니다. 자세한 일정과 정보는 패션 아일랜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보세요.

셋, 패션아일랜드 온라인 쇼핑몰

패션아일랜드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www.fisland.co.kr/naver